2015년 5월 5일 화요일

파이썬(Python)용 디버거

파이썬 라이브러리 레퍼런스 메뉴얼에 기록되어 있는 pdb 모듈은 기본적으로 파이썬의 훌륭한 디버거이다. 또한 예제로 pdb용 코드를 사용해서 디버거를 작성할 수도 있다.

Pythonwin은 pdb에 기반안 GUI 디버거도 사용할 수 있으며, color breakpoint와 Pythonwin이 아닌 프로그램들도 디버깅하는 것을 포함하는 일부 기능들이 있다.

이 레퍼런스는 파이썬 사이트(http://www.python.org/ftp/python/pythonwin/pwindex.html)에서 찾을 수 있다. Pythonwin의 최신 버전은 엑티브파이썬(ActivePython)의 일부분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차드 울프(Richard Wolff)는 Pydb라는 pdb의 수정된 버전을 만들었으며, 이것은 유명한 데이터 디스플레이 디버거 DDD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IDLE이라는 대화형 개발 환경은 표준 배포본의 Tools/idle에서 찾을 수 있다. 

홈페이지 jQuery 라이브러리에서 CVE-2019-11358 취약점 패치 여부 확인 방법

현재 홈페이지에서 사용 중인 jQuery 라이브러리가 CVE-2019-11358 취약점 패치를 적용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jQuery 버전 확인 홈페이지 소스 코드를 확인하여 jQuery 라이브러리 버전을 직접 확인합니다. 웹 ...